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은 20대를 위한 체크카드입니다.
20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다양한 혜택을 담았습니다.

 


이용조건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해서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은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를 이용해서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퍼센트 현장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퍼센트 현장 할인, 이월드 자유이용권 50퍼센트 현장 할인 등을 비롯 서울랜드, 통도환타지아, 경주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다양한 놀이공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GV 영화관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CGV에서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로 결제를 할 경우 일 1회, 연 3회에 한해서 3천 원 현장 할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CGV 온라인 예매시에는 3천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제휴점 업종 분류 기준의 편의점, 커피전문점, 제과점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통합 월 3회 제공합니다.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로 대중교통을 이용시 10퍼센트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 지하철 등에서 후불교통카드 이용시 이용 금액의 10퍼센트를 캐시백 합니다.
캐시백 한도는 월 2500원입니다.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로 SKT, KT, LG u플러스 자동결제시 (결합상품요금, 단말기 구매 및 대리점 카드 결제금액 제외) 10퍼센트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한도는 월 2500원입니다.

 

 


삼성카드가 신용카드만 혜택이 좋은 것이 아니라, 체크카드도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겠습니다.

이상!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 혜택과 간단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Posted by minjoo2017 ##^^((( 트랙백 0 : 댓글 0

grandbleu check woori card의 간단한 소개와 혜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랑블루 체크카드는 우리 카드의 프리미엄 체크카드입니다. 연회비가 있는 체크카드라는 것이 그랑블루 체크카드의 특징입니다. 마스터카드는 10만 원, BC 글로벌은 9만 5천 원의 연회비가 듭니다.

그랑블루 체크카드는 사용 업종 또는 결제 금액에 따라 0.3 ~ 1.0 퍼센트의 모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는 결제 건당 1만 원 이상시 적립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건당 50만 원 이상 결제 시 0.8% 모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백화점, 병의원, 학원, 해외, 면세점, 이동통신은 1%의 모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 한도는 월 10만 점입니다.

세금, 등록금, 상품권 구입, 자동차 구매, 결제 건당 1만원 미만의 금액 등의 모아 포인트 적립 제외 사항도 있습니다. 이를 유의하여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덧붙여, 사용 업종과 결제 건당 금액 적립은 중복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모아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 월로부터 5년입니다.

포아 포인트는 3만 점 이상 적립시 3만 점 단위로 매월 16일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해주는 현금 자동입금 서비스도 있습니다. 모아 포인트 누적은 타 카드로 적립된 모아포인트도 포함이 됩니다.

그랑블루 체크카드 사용시 매년 기프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연 1회, 택 1회가 조건입니다.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초년도 30만원, 2차 연도부터 전년도 200만 원 이상 이용 및 연회비 완납 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기 카드 대출이나 해외 이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랑블루 체크카드 기프트는 아래 중 선택 가능합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토다이 패밀리 레스토랑, TGIF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외식 통합 이용권 10매.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1년. 이용불가 매장 제외. 상품권은 할인카드 또는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외식이용권 사용시 현금 영수증, 현금 교환은 불가능하며 도시락 메뉴 or 포장 주문은 사용 불가능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분실, 훼손, 유효기간 경과는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1만 원 권 사용 시 잔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결제 시에 최대 10매의 이용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1644 - 9340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면 됩니다.

다음은 CJONE 포인트 10만 점입니다. CJ ONE 포인트는 올리브영, 뚜레쥬르, VIPS, CGV 그리고 CJ오쇼핑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CJONE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은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8만 원입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교환을 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이 상품권은 비매품으로 현금 교환, 매매 및 타인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다음은 홈플러스,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8만 점 바우처카드입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다음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1매입니다.

일반권이기 때문에 샤롯데, 3D, 4D 영화 관람을 불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다음은 국내선 동반자 1인 무료항공권입니다. 

국내선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 1회 제공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이코노미석 직항노선에 한정됩니다.

수수료, 공항세 등은 본인 부담이며 그랑블루 체크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다음은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모바일 교환권 9만원입니다.

이 교환권 또한 비매품이므로 현금 교환, 매매, 타인 양도, 환불 등이 불가능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이상! grandbleu check woori card 혜택을 간단히 정리해드렸습니다 ~ 

Posted by minjoo2017 ##^^((( 트랙백 0 : 댓글 0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의 간단한 정보와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는 평소 배달의 민족을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카드입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전월 이용 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 라이더스 이용 시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통합 日 1회, 月 3회입니다, 건당 1만 8천 원 이상 결제를 해야 합니다.
최대 1만 1천원1천 원 할인이 가능하며, 이는 월 1만 1천 원 한도 내에서 입니다.

배달의민족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옥션, G마켓, 위비 마켓에서 10퍼센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조건으로, 통합 日 1회, 月 2회 제공합니다.
月 6천원 한도 내에서 건당 최대 3천 원 할인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휴대전화 요금 3천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SKT, KT, LGU플러스 휴대전화 요금 자동이체 금액 5만 원 이상 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월 1회 제공합니다.
알뜰폰, 유무선 통신요금 통합청구금액은 할인이 제외됩니다.
여러 건인 경우 먼저 매입되는 요금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는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전국 시내버스와 지하철 2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합 월 1회 제공합니다.
후불 교통카드로, 지하철, 시내버스 합산 이용 금액 5만 원 이상 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로 어학을 배울 경우 역시 할인이 가능합니다.
YBM시사, 해커스 어학원, 파고다에서 수강 시 10퍼센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합 년 6회, 월 1회 제공합니다.
건당 최대 5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로 영화를 보아도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에서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할 시 월 최대 3천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매 대행사이트를 통한 예매 시에는 할인이 제외됩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로 스타벅스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통합 월 2회, 일 1회 제공합니다.
월 6천 원 한도 내에서 건당 최대 3천 원 할인 가능합니다.
상품권 구매, 백화점, 대형할인점, 미군부대 입점 매장은 할인이 제외됩니다.

 


이상! 배달의민족 우리체크 카드의 혜택을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 

Posted by minjoo2017 ##^^((( 트랙백 0 : 댓글 0